방송국장 인사말

시카고 기독교방송은 1978년 6월10일 첫방송을 시작하여 1988년 7월 1일 일리노이 주정부에 의해 승인된 비 영리(Non-Profit) 선교기관으로, 주파수 AM 1590KHz과 인터넷 kcbs1590.org을 통하여 시카고와 중서부 일원은 물론 미주 전역과 한국을 포함, 전 세계로 방송하고 있습니다.

시카고 기독교 방송은 하나님의 말씀은 물론 찬양, 선교 소식, 시사, 교양, 정보, 건강, 등 다양한 ‘컨텐츠’ 들을 다양한 분야의 전문인들을 통해서 전하고 있으며, 거의 모든 프로그램을 자체에서 제작 방송하고 있습니다.

시카고 기독교방송은 눈부시게 발전해 가는 미디아 시대에 라디오만이 가질 수 있는 전문적인 분야를 개발하여 신속하고 정확하게 현장의 소리를 담아 전해 드리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해 가고 있습니다.

시카고 기독교 방송은 발전해 가는 최첨단 디지털 시스템을 사용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과 하나님 나라를 확장해 가고 있습니다. 40여년간 꾸준히 복음의 씨앗을 뿌려온 기독교방송은 이제 21세기의 시대적 흐름에 발맞춰 더욱 향상되고 효과적인 방법을 통해 복음과 기독교문화를 전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함께 만들고 함께 전해는’ 그리스도 예수의 복음, 애청자 여러분의 기도와 후원으로 그 지경을 넓혀 갈 것입니다.

웹사이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0년 1월
시카고 기독교 방송국 국장
서도권 목사